제 19회 세라믹팔레스홀 음악콩쿠르

전체 대상 장학금 100만원, 각 부문별 1위 입상자 연주회 자격 부여
정보등록 :
11시간 8분전
43명이 관심
주최
접수마감
2025-10-01(수)
내일마감
대회일정
모집장르
응모대상
개최지역
홈페이지
접수하기
본문
제19 & 20회 세라믹팔레스홀 음악콩쿠르
CERAMIC PALACE HALL MUSCI COMPETITION
● 대·회·요·강
①개최 일시
제 19회 : 10월 11일 (토) 피아노, 관현악 오전부터
(세부일정 마감후 공지)
제 20회 : 11월 14일 (금) 피아노, 15일 (토) 관현악 오전부터
(세부일정 마감후 공지)
②개최 장소 : 세라믹팔레스홀
③참가 자격
전국 유, 초, 중, 고등부, 재수생, 대학 재학 및 이상의 학력 소지자
(홈스쿨링학생, 검정고시, 유학생은 해당 학년 나이에 준하는 부문으로 참가 가능)
④부 문
피아노 / 현악, 관악 / 실내악
유치부, 초,중,고등부(학년별), 대학부, 일반부 / 실내악 (청소년부, 성인부)
⑤과 제 곡
자유곡 1곡 (최대 2곡 추가가능)
실내악 (자유곡 10분 내외, 느린악장과 빠른악장)
제 19회 : 9월 22일 (월) ~ 10월 1일 (수) 오전까지
제 20회 : 10월 27일 (월) ~ 11월 5일 (수) 오전까지
②제출 서류
참가신청서, 반명함판사진 1매
본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1부(재학증명서, 학생증사본 또는 주민등록증) 콩쿠르 당일 지참
③참가 비용
유·초등 12만원 / 중·고·대학·일반부 15만원 (경연곡 추가시 곡당 5만원, 최대 2곡 추가가능)
실내악 듀오 15만원 / 트리오 20만원 / 콸텟, 퀸텟 25만원
신한은행 100-022-164402 밀알아트센터
※ 접수마감일까지 온라인 송금. 미입금시 자동취소
※ 입금자명은 반드시 참가자명과 악기명을 함께 기입할 것 (예 - 입금자명 : 홍길동피아노)
④접수 방법
세라믹팔레스홀 홈페이지 www.cphall.org 신청양식을 다운로드 후
E-mail (cpcontest@hanmail.net)로 참가신청서 접수
※ 참가신청은 E-mail 접수만 가능합니다.
⑤진행 일정
세부일정은 접수마감 후 10월 2일(수)과 11월 6일(수) 오후 5시에 세라믹팔레스홀 홈페이지 게재.
⑥문의 전화
세라믹팔레스홀 02-3411-4668 (09:00~17:00)
● 유의사항
①모든 연주는 암보로 반복 없이 연주해야하며 반드시 반주자를 동반해야 합니다.
②연습실은 제공하지 않습니다. 연주 전 조율(Tuning)은 반드시 대기실에서 끝내야 하며 연주장에서는 할 수 없습니다.
③참가자는 신청 서류에 곡명 및 연주시간을 필히 명기해야합니다. (제출한 곡목은 변경 불가)
④참가학생은 홈페이지에서 부문별 일시와 공지사항 등을 확인하고, 해당 일시, 장소, 시간을 엄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⑤콩쿠르 진행일시 등의 공지 미확인 및 규정 불이행으로 발생한 불이익은 주최 측이 책임지지 않습니다.
⑥복장은 자유복입니다. (단, 교복은 착용불가)
⑦심사위원이 충분히 들었다고 인정되었을 때는 연주를 중단시킬 수 있습니다.
⑧연주장에는 해당 참가자의 보호자만 해당 참가자 경연시에만 입장 가능하며, 해당 참가자 순서가 끝나면 퇴장하여야 합니다. (개인 촬영 가능)
⑨입상 후, 결격사항이 발생하였을 경우 입상자격을 취소합니다.
⑩상장은 신청서를 접수한 메일로 PDF로 전송되며 실물상장이 필요한 경우 별도 신청하여야합니다. (무료)
⑪접수 마감 전에는 참가 취소 및 참가비 환불이 가능하나, 접수 마감 후에는 참가 취소는 가능하나 환불은 불가능합니다.
⑫본 행사요강에 없는 사항은 주최 측 규정에 따르며, 대회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.
CERAMIC PALACE HALL MUSCI COMPETITION
● 대·회·요·강
①개최 일시
제 19회 : 10월 11일 (토) 피아노, 관현악 오전부터
(세부일정 마감후 공지)
제 20회 : 11월 14일 (금) 피아노, 15일 (토) 관현악 오전부터
(세부일정 마감후 공지)
②개최 장소 : 세라믹팔레스홀
③참가 자격
전국 유, 초, 중, 고등부, 재수생, 대학 재학 및 이상의 학력 소지자
(홈스쿨링학생, 검정고시, 유학생은 해당 학년 나이에 준하는 부문으로 참가 가능)
④부 문
피아노 / 현악, 관악 / 실내악
유치부, 초,중,고등부(학년별), 대학부, 일반부 / 실내악 (청소년부, 성인부)
⑤과 제 곡
자유곡 1곡 (최대 2곡 추가가능)
실내악 (자유곡 10분 내외, 느린악장과 빠른악장)
● 참·가·신·청
①접수 기간제 19회 : 9월 22일 (월) ~ 10월 1일 (수) 오전까지
제 20회 : 10월 27일 (월) ~ 11월 5일 (수) 오전까지
②제출 서류
참가신청서, 반명함판사진 1매
본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1부(재학증명서, 학생증사본 또는 주민등록증) 콩쿠르 당일 지참
③참가 비용
유·초등 12만원 / 중·고·대학·일반부 15만원 (경연곡 추가시 곡당 5만원, 최대 2곡 추가가능)
실내악 듀오 15만원 / 트리오 20만원 / 콸텟, 퀸텟 25만원
신한은행 100-022-164402 밀알아트센터
※ 접수마감일까지 온라인 송금. 미입금시 자동취소
※ 입금자명은 반드시 참가자명과 악기명을 함께 기입할 것 (예 - 입금자명 : 홍길동피아노)
④접수 방법
세라믹팔레스홀 홈페이지 www.cphall.org 신청양식을 다운로드 후
E-mail (cpcontest@hanmail.net)로 참가신청서 접수
※ 참가신청은 E-mail 접수만 가능합니다.
⑤진행 일정
세부일정은 접수마감 후 10월 2일(수)과 11월 6일(수) 오후 5시에 세라믹팔레스홀 홈페이지 게재.
⑥문의 전화
세라믹팔레스홀 02-3411-4668 (09:00~17:00)
● 유의사항
①모든 연주는 암보로 반복 없이 연주해야하며 반드시 반주자를 동반해야 합니다.
②연습실은 제공하지 않습니다. 연주 전 조율(Tuning)은 반드시 대기실에서 끝내야 하며 연주장에서는 할 수 없습니다.
③참가자는 신청 서류에 곡명 및 연주시간을 필히 명기해야합니다. (제출한 곡목은 변경 불가)
④참가학생은 홈페이지에서 부문별 일시와 공지사항 등을 확인하고, 해당 일시, 장소, 시간을 엄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⑤콩쿠르 진행일시 등의 공지 미확인 및 규정 불이행으로 발생한 불이익은 주최 측이 책임지지 않습니다.
⑥복장은 자유복입니다. (단, 교복은 착용불가)
⑦심사위원이 충분히 들었다고 인정되었을 때는 연주를 중단시킬 수 있습니다.
⑧연주장에는 해당 참가자의 보호자만 해당 참가자 경연시에만 입장 가능하며, 해당 참가자 순서가 끝나면 퇴장하여야 합니다. (개인 촬영 가능)
⑨입상 후, 결격사항이 발생하였을 경우 입상자격을 취소합니다.
⑩상장은 신청서를 접수한 메일로 PDF로 전송되며 실물상장이 필요한 경우 별도 신청하여야합니다. (무료)
⑪접수 마감 전에는 참가 취소 및 참가비 환불이 가능하나, 접수 마감 후에는 참가 취소는 가능하나 환불은 불가능합니다.
⑫본 행사요강에 없는 사항은 주최 측 규정에 따르며, 대회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.
0
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.
댓글목록0
댓글 포인트 안내